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성을 담은브랜드 드파운드 파우치 구매후기

by Kim's coco 2020. 5. 23.
반응형
SMALL

감성을 담은 브랜드 depound 드파운드 파우치 구매후기

며칠 전 depound에서 파우치 구매했는데 어제 와부렀네용ㅋㅋ~:) 요샌 배송도 왜 이리 빠른지 다행히 제품을 빨리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기존에 쓰던 파우치는 너무 오래 쓰기도 했던 터라 질리기도 하고 무엇보다 그사이에 화장품이 늘어나기도 했더라고요~

외출할 때 여행 갈 때 빼곤 평소 화장을 안 하는데도 불구하고 그놈의 쇼핑지름신이 뭐라고 간혹 다녀가곤 했나 봐요!!ㅋㅋ 그런 핑계 삼아 이참에  드파운드에서 박스형 파우치가 한눈에 똬악!!! 눈길을 끌어서 바로 결제해버렸지 몹니까?드파운드 파우치 가격도 이리 착해요~ 색상은 브라운이랑 베이지 2종이라 망설임 없이 바로 베이지로 초이스 했어요!!!

파우치 제품을 보니 투명한 재질로 만들어 내부가 훤히 들여다 보여서 화장품 찾기 빠를 거 같아요!!! 앞전에 쓰던 파우치는 포켓형이다 보니 화장품 뒤적거려가면서 찾아 쓰기 바빴는데... 흑흑;;; 

cosmetic pouch/beige 가로: 17.5 세로 : 12 넓이: : 5.7

제가 쓰고 있던 기존 파우치인데 보여드리기가 민망할 정도로 정돈이 안되어있네요~:( 막 지퍼도 안 잠겨요!!ㅋㅋ그래서 파우치를 구입했다 아입니까~!!!버릴 화장품은 버려버리고 정리 정돈해서 넣어주니 앙증맞게도 그 많던 양의 화장품들이 한눈에 쏘-옥!!!!!

은근 많이 들어가요!!!! 브로우 펜슬 섀도우 영양크림 앰플 립스틱 2EA 아이라이너 4EA 요렇게나 많이 집어넣었는데 수납력이 완전 대박이네요! 한 손에도 쏘옥 ㅋㅋ 촤아아아아아아아-악 감겨서 손이 커서 그런지 잡기도 수월해요~ 더군다나 재질이 나일론 소재로 만들어진 거라 그런지 촉감도 좋고 생활 방수가 가능한 소재라 오염에도 강하대요~ 평소 성격도 덜렁 덜렁대서 막사용하는 버릇이 있는데 한번 꾸준히 써봐야겠어요~ 거닐다가 직접 내돈주고 산 후기입니다앙-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