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바 두마리치킨] 가성비갑 후라이드반 양념반 먹부림하기 좋은 날

by Kim's coco 2020. 6. 4.
반응형
SMALL

[티바 두마리치킨] 후라이드반 양념반  먹부림하기 좋은 날

 

티바두마리치킨 주문 메뉴

-양념치킨 + 후라이드

-국물떡볶이[중]



어젯밤 사단이 나고 말았음다!!! 전 아무래도 심보가 정말 나쁜 아이인가 봅니다. 다이어트하는 홍서방 이를 뒤로한 채 치맥을 했더랍니다..ㅋㅋㅋ그것도 고약하게도 홍서방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닭님이를 주문했지요..ㅋㅋ  종종 시켜 먹는 티바두마리치킨 요즘 다이어트하는 홍서방이 케어하느라 제가 영양실조 걸릴 거 같아요... 그래서 몸보신으로다 먹어야겠어요-나쁘다 하지 말아줄래요?ㅋㅋ

그래서 며칠 전 친구가 집어던지고 간 맥주 한 짝이 있어서 치킨과 곁들여 마셔줬죠.. [꺼이꺼이] 세상에 이런 마누라가 또 어디 있을까요?! 그렇지만 먹을 것 앞에 장사 없다고...ㅋㅋ 괜찮습니다.. 누구보다 홍서방님은 제가 잘 먹어줄 때를  무지 좋아해주니깐요... 까탈스러운 입맛에... 음식 한번 맛있게  먹을 수가 없는 홍 서방이라... 본인이 안 먹어도 잘 먹어줄 때가 제일 이쁘다네요... [오글오글]ㅋㅋ



치킨 먹어주기 전 시원한 캔맥으로다 목 한번 적셔줘야 제맛이죠!!! [캬하] 한때는 소주파였던 거닐다였는데... 한번 마셨다 하면 뽕을 뽑는 성격이라 술에 약한 홍서방님은 늘 그게 못마땅해했죠..ㅋㅋㅋ 그러다 보니 싸움의 원인이 되기도 했던.. 뭐 그런 날이 있더랬죠~

에잇!!! 이거 보시는 당신도 그런 경험 한 번쯤은 있으시잖아요?ㅋㅋ혼자 죽지 않겠다는 이런 물귀신 작전...ㅋㅋ살다 보니 이 사람한테도 하나둘 맞춰지게 되더니 어느 순간 절제가 되어있더랍니다... 참 사람 사는 게 다 그렇네요...



사진 좀 찍어주라고 부탁했더니만 발로 찍은 듯한 사진... 그래도 잘했다고 칭찬 한번 해줬죠... 칭찬이 어마어마한 자극이잖아요..ㅋㅋ그러다 보면 난중엔 입으로도 찍어줄 수 있는 그런 날이 오게 될지 어찌 알겠어요?ㅋㅋ개인적으로 양념치킨 보단 후라이드 치킨이 훨 맛이 나는군요!!!

개인마다 취향은 다른 거니깐요.. 일단 맛을 평가하자면 기름기도 많지 않고 바삭한 데다 담백해서 맛은 좋은 거 같아요.. 제가 평소 입이 짧고 자주 먹는 스타일이라 닭날개랑 퍽살 두 개는 제 거.. 워낙에 닭을 좋아하는 홍서방님은 닭다리 두 개 "너 다 먹어"그러다 보니 어디 가서 치킨 좋아한단 소릴 못해요...ㅋ



그렇다 보니 저는 닭이 주메인이 아니라 바로 요것이 제 메인 이랍니다!!! 바로 국물떡볶이요.. 다른 가게와 달리 떡살이 가래떡처럼 기다래서 호로록 먹기 너무 재미있어요.. 처음엔 맵다는 느낌을 모르겠다가 난중에 뒷맛이 매콤함이 훅 ~근데 매운걸 잘 못먹어요 좋아라하는데 참 그렇네요..태어난곳은 청양인데말이죠..

참 희한해요..그래도 맛은 좋아요.. 여튼같에 옛날 떡볶이 소스 맛이랑 살짝이 비슷해서 인지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는 거 같아요. 이번에보니 떡살이 넙적하게 바뀌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늘 맛있게 먹고 있지만 살짝 아쉬운 것이... 어묵이 좀 바뀌었으면 좋겠다 생각했었는데...살짝이 비릿함이 있어서..[흑흑] 그래도 맛은 좋으니 참아야죠..그나저나 맥주에 국물떡볶이도 환상 궁합 자꾸 보니 또 당기네요-또먹자하면 혼날듯합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