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오늘의 먹방 족발야시장 오리지널족발과 해물김치전

by Kim's coco 2020. 5. 24.
반응형
SMALL

오늘의 먹방 후기 족발야시장  오리지널 족발과 해물 김치전

더보기

경기 평택시 비전 5로 21

매일 14: 00- 02:00

아침에 일어나 보니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것이 새벽부터 쏟아졌던 모양입니다.

이른 시간 기상한 탓인 건지 날씨 탓인 건지 몸뚱아리가 축 져지는것이 컨디션이 제로인 주말 아침이었네요.

오늘은 소소하지만 먹방 포스팅으로 이야기 간략하게 시작해볼까 해요!!!


오늘의 점심 주문 메뉴 [족발야시장]

-오리지널 족발+쟁반막국수+음료[小] / 29.000

-해물 김치전 /11,000

-참이슬/3,000

-공기밥/2.000


족발야시장 기본 서비스

막국수 달콤 매콤 겉절이 깔끔 건강한 부추무침 아삭아삭 양파 고추장아찌 시원한 백김치

야채 세트[상추, 깻잎, 마늘, 고추, 쌈장, 새우젓], 음료

저희 동네 소사벌에선 이미 맛나다고 나름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족발 보쌈집이에요~

평소 집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홍 서방님 덕분에 먹을 복이 터진 거닐다에게는 음식 주도권이 없답니다.

음식을 못하는 것도 아니고 살림 9단이라 칭하는 저인데..... 인스턴트 고칼로리 음식들 따위한테  실력 발휘를 못하고 산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배달의 민족 vip 그래서 전 행복해요!!!!!! 그렇지만 한 달 식비가 어마어마해요~그건 서방님 몫-

홍 서방님 사랑한다ㅋㅋㅋ 그렇다고 저 식충이 아녀라~

포스팅한답시고 그동안 짱박아두었던  2년 만에 꺼낸 본 캐논750D 카메라

예쁘게 먹음직스럽게 담는다고 담은 건데..... 개망ㅋㅋㅋ

집안 조명이 문제인 건지...... 손꼬락이 문제인건지...... 이럴 땐 손꼬락탓 장비탓 조명탓

암튼.... 윤기 좌르르르 족발 비주얼이 오늘은 살짝 아쉽긴 하지만.... 족발 맛은 밑간이 잘되어 있어 잡내 없이 쫄깃 하니 드실만해요!!

갠적으로 상추보다 깻잎에 싸서 먹는 걸 선호하는 저는 서방님이 싸준 쌈하나 맛있게 먹어주니

 입안에 깻잎 향이 굳!!!  이빨하나하나 목젓까지  자극하는 것이 바로 이맛이죠~잉?

족발이랑 부추랑 양파장아찌랑 곁들여  먹어도  궁합이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아무것도 없이 새우젓에 찍어서 먹는 것도 일품이죠!!! 개취는 다르겠지만  전 쌈장 우겔겔겔겔~

해물김치전도 복불복이긴 하나 맛은 좋아요!!! 전 좀 바삭한게 좋은데 여긴 주문할때마다 굽기 정도가 달라서 살짝 아쉬워요!!!

막국수에는 진심 젓가락질 한번 안 갔네요~

평소 좋아하지 않는다는 증거겠죠잉? 그래도 다른것이 맛이가 있어서 굳이 안 먹어도 배불렀네요~

정말 간략하게 너무 성의 없이 써 내려간 글인 듯 하나 최상의 컨디션이 아닌 날이니 만큼

오늘만큼은 요로코롬 정신없이 마쳐 볼까 합니다!!!

곧 새로이 시작되는 월요일이 다가오고 있어요~모쪼록 월요병 물리치시고 좋은 한주가 되길 바라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