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일지

[다이어트기록#5] 홍서방 자꾸 이럴래? 포기선언?! 체지방 뭥미

by Kim's coco 2020. 6. 1.
반응형
SMALL

[다이어트기록#5] 홍서방 자꾸 이럴래? 다이어트 포기선언?!


벌써 6월이네요~모두들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있으시죠?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시간이 어찌 가는지를 모르겠어요.. 하루 지나 오늘은 코로나 확진자는 없는지.... 안 보던 뉴스도 챙겨 보게 되고... 매일 문안 인사처럼 오는 코로나확진문자...정말이지 조용하지 못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거 같아요.

그나마 취미 삼아 이렇게 티블로그도 시작하게 되어 뿌듯하긴 하지만요!!!그나저나 오늘은 제가 늦잠을 자는 바람에 홍서방이가 운동을 나간지도 모르고 세상모르게 푹 자고 일어났네요!!홍서방이도 그나마 컨디션이 낳아진 건지 일찍이 운동을 나간 모양 이예요~!! 계속 홍님이의 다이어트 기록은 오늘도 시작합니다.


2020/05/31 - [-홍서방 다요트일지] - [다이어트기록#4] 홍서방 다이어트 작심삼일?! 컨디션 최악

 

[다이어트기록#4] 홍서방 다이어트 작심삼일?! 컨디션 최악

[다이어트기록#4] 홍서방다이어트 작심삼일?! 컨디션최악 오늘부로 홍서방님 다이어트약 먹고 운동 시작한 지 4일째 되는 날입니다. 어제 피곤했던 증세가 오늘 아침까지도 이어지는 탓인지 어��

babyssh0924.tistory.com


기상

몸무게 -  85.3kg

체지방 - 40.4%

 


아침 약 복용 - AM 08 : 28

아침식사  -  09:13

사과[1ea/ 177g] 견과류-호두[10g] 아몬드[5g]

- 걷기 운동 45분 소요[4,740걸음]


항상 아침마다 운동 잘하고 있다고 모닝 샷으로 사진을 보내 놓는 홍 서방님... 오늘 컨디션은 어떠신가?ㅋㅋ 그래도 열심히 시작하는 다이어트지만.... 나름 장하기도 한 반면에 다이어트 운동이 몇 달이나 갈지... 걱정부터 앞서네요.. 솔직히 저는 운동이란 걸 담을 쌓고 살아왔기 때문에 운동은 여엉~ 체질에 맞질 않네요ㅋㅋ 이불 밖은 위험해요 [ㅋㅋ]그나마 저녁에는 공기나마 선선해서  콧바람도 쐴 겸 운동 나가려고 노력하고는 있답니다.. 


점심 약 복용 - PM 12 : 46

점심식사 -  14:00

김치 왕만두[2ea]    갈비&물냉면  제 점심메뉴입니다...홍서방님 냉면 맛보라고 공기 밥그릇에 덜어줬는데 안 먹었음요..


저녁 약 복용 - PM 19 : 08

저녁식사 - 19:40

Dr.You 단백질바 [과자50g/259kcal]


잠자기 전

몸무게 - 84.9kg

체지방 - 38.4%


이제 잠자기 전 몸무게 측정을 했는데.... 참 놀라운 걸 발견을 했어요.... 하루아침 사이에 체지방률이 저렇게 훅 차이가 날 수 있는 건지... 홍서방이도 모르고 있다가 물어보니깐 자기도 몰랐다며.... 이게 무슨 일인지... 둘이 번갈아가며 체중계 오르락내리락.... 오작동인 건지... 아침 내내 몰랐다고 하네요... 어찌 된 건지... 분명 어젠 체지방률이 31.9%였는데 40.4%까지 후-욱 올라갈수가 있을까요?

저희 인바디 ALFIT 인바디 체중계 라투투제품사용 중인데..... 이런 경우가 있을 수 있나요??!! 아님 홍서방 몸에 이상이 생긴건지... 참 의아해요.... 뭘 알 수가 있어야 말이죠?! 참... 속 터지는 밤이네요... 어찌 됐든 간에 다이어트 약 먹고 체중은 열심히 줄고는 있지만... 어디다 물어볼 대도 없고... 그러네요 잉?! 내일을 지켜봐야겠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