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일지

[다이어트기록#2] 홍서방이의 하루시작은 유산소운동 수변공원 걷기

by Kim's coco 2020. 5. 29.
반응형
SMALL

[다이어트기록#2]  홍서방이의 하루시작은 유산소운동 수변공원 걷기 


오늘 하루 참 무지 더웠네요~ 올해여름은 작년 여름보단 무지 더울 거라 그러는데 걱정이에요~사람 맘이란 게 참 간사한 것이 더우것도 싫고 추운 것도 싫고... 추우면 더운게 좋고 더우면 추운게 좋고(쩜쩜쩜)혹 저만 그런 것인지?!ㅋㅋㅋ 무튼간에 거닐다는 요즘 교정치료를 받기 위해서 4주간 위아래 잇몸치료 중인데 드디어 오늘 마지막으로 충치치료와 잇몸 치료를 끝내고 왔답니다.

이후엔 아래 앞니부터 송곳니 부위까지 6~8개까지 부분교정장치를 부착하기로 했어요... 딱히 치아가 못나서가 아니고 나이 탓인 건지... 잇몸 탓인 건지... 어느 순간 아래 앞니가 벌어지고 뒤틀리기 시작하더라고요...ㅠㅠ 처음엔 간단하게 씌우겠지 하고 과소평가한 것이 문제였네요...

결국엔 부분교정으로 어느 정도 교정이 된다고 해서 결정은 하긴 했는데... 최소 8개월~1년 안에 끝날 거라고는 하는데 흑흑.. 빨리 시간이 흘러갔으면 좋겠네요!이젠 홍서방님의 다이어트 일과를 들여다볼까 해요!! 오늘부로 다이어트 시작한 지 2일 차인데요!!! 오늘도 어김없이 어제와 같이 공복 식전에 다이어트약 복용하고 30분 이후 매 끼니를 해결했어요.


2020/05/28 - [-홍서방 다요트일지] - [다이어트기록#1] 홍서방 start 다이어트약 복용후 일상들여다보기

 

[다이어트기록#1] 홍서방 start 다이어트약 복용후 일상들여다보기

 [다이어트기록#1]홍서방 다이어트 start  이가정의원 다이어트 약 복용후  일상 들여다보기 오늘 여기저기서 코로나19 확진자가 쉴 새 없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이 너무 많이 들려오네요.. 그

babyssh0924.tistory.com


기상

몸무게 - 87.3kg

체지방 - 32.0%


아침 약 복용- AM 6 : 32

-6 : 37 걷기 운동 시작- 46분 소요[5,329걸음]      [공복에 약 먹고 운동하니 속쓰림증상o] 이러지 맙시다!!

이 시간에 숙면 중이었던 거닐다는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빵 터졌네요... 얼마나 열심히 걸었는지 신발에 펑크가 났다고.. 열심히 더 걸으렴... 때 되면 사주 꾸마~!!! 이러고 달래 봅니다.


아침식사  /  7:26 

사과[1ea/194g] 견과류-호두[10g] 아몬드[5g]

몇 달 전부터 눈 다래끼가 나더니 농이찬 상태로 방치하고 혼자 병원 가서 터트리고 왔다네요~:) 늦었지만 기특하구나!!!!! 제발 마누라 말을 잘 들읍시다~ 사서 고생하지 마시고 아픈 증상 있을 시 병원은 꼭 가시길... 병은 키우는 거 아니랍니다...


점심 약 복용 - AM 11:02 /꿀물

점심식사  /  11:42

다이어트 도시락[THE 맛있는 혼밥-현미 야채 영양밥&떡갈비 220g/347kcal]


저녁 약 복용 - PM 17:55

저녁식사  /  18:30

초에너지바[과자 40g/195kcal]

-19 : 40 동네 도보 걷기 운동 30분 소요[5,000걸음]

오늘도 만보 달성하신 홍서방님!!! 의욕만 앞서서 지금 열정이 남다른데... 벌써부터 걱정임요!!!

그래도 고생하신 서방님께 박수를 짝짝짝- 오늘 하루도 고생 많았어요~!!! 거닐다에게도 격려와 박수를~


잠자기 전 

몸무게 - 86.3kg

체지방 - 31.3%


오늘 하루는 참 알차게 보낸 거 같아요!!! 덩달아 다이어트하는 이 기분은 무엇인지.... 설명 좀 해주실 분 안 계실까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