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와물고기

고양이 간식 캣그라스 재배하기 어렵지 않아요!

by Kim's coco 2020. 5. 17.
반응형
SMALL

고양이 간식 캣그라스 재배하기  

 

안녕하세요!!!

요며칠 비가 오더니 오늘은 선선한 주말오후네요~

다가오는 여름 우리 3집사님들 속풀이 해드리려고 캣 그라스 재배 시작했답니다.

계절도 바뀌는지라 털갈이 철도 다가오고 있기에....

미리 뿜뿜방지로다가 준비해보았어요~:D


2020년 5/11 시작

고양이간식 캣그라스 재배하는건 어렵지 않아요~

모든 집사분들이라면 한두어번쯤 경험도 있으실테니깐요!!!

아시는분들이라면 아실꺼예요~ 가격도 저렴한데다 미리 쟁여뒀다가 사용하기도 편하답니다.

또한 초보분들이라해도 간단한 설명지만 보시고도 따라 하실수 있어요~:D


2020년 5/15

전 해마다 4계절중 늦은 봄/가을에 재배를 해서 아이들에게 먹이곤 한답니다.

그렇다보니 택배 받자마자 바로 뜯어버리고 후다닥 심어버렸더니

과정 사진을 담지는 못했어요~

또 한번 기회가 된다면 그땐 차근 차근 찍어 올려볼까해요!!!


2020년 5/16

정말 똥(?)손이라 불리우는 분들이라도 완전 쌩초보라고 해도

캣그라스 심는과정은 쉽고 간단하게 따라하실수 있으니

반려묘를 키우시는 초보 집사분들이라면 한번 캣그라스 키워보시는걸 조심스레 추천드려보아요:)


-캣글라스 재배  쉽고 간단하게 설명하기-

1.동봉된 흙을 화분의 5/4정도 채워준뒤 물을전체 한번 먹여주세요!!!

2.씨앗 간격을 두고 심어주세요~

3.남은 흙 1cm정도의 두께[심기적당] 로 덮어주고 분무기를 이용하여 충분히 물을 주세요!!!

4. 통풍이 잘되는곳에 두기

tip. 씨앗은 하루정도 물에 불려두신뒤 심어주시면 씨앗나오는 성장속도가 빠르답니다.

그이후론 아침에 일어나실때마다 물한번씩 주시면 알아서 잘자랍니다.


2020년 5/17

캣그라스는 다른 식물보다 막 키우기에도 정말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물줄때 한번 듬뿍 주고 선선한 창가쪽에 두시면 햇빛 잘받고 바람만 잘 쐬준다면

두눈 부릎뜨고 놀랄정도로 ㅋㅋㅋㅋ

까무라칠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

잘자라는 녀석이랍니다~:)


2020년 5/17 테리 시식인증

저희집 둘째아들 러시안블루 테리 랍니다~:)

날도 더워서 삼묘아이들 혼자서 씻기느라 고생좀 했다죠?

ㅋㅋㅋ 녀석들도 간만에 싱그러운 캣그라스 줬더니 막 동공지진이예요~

맛나게 먹어주는 모습 보면 어찌나 뿌듯한지!!! 이게 집사의 마음이랄까요?

저만 고양이 있고 혹시 님은 고양이 없는 그런사람 아니죠?


TIP. 캣그라스 효능

고양이들은 워낙에 깔끔하고 깨끗한 동물이다보니

그루밍[자기몸을 핥는행위]이라는 행동을 매일 하루 몇시간을 한답니다.

고양이혀는 다른 동물과 달리 까슬까슬하게 형성이 되어있어

자기몸을 핥는행동을 할때 생각보다 많은 양의  털을 삼키게 되요.

그렇다보니 캣글라스를 급여해줌으로써 장에 쌓이는 털들을 변을 통해

또는 구토를 통해 배출을 시켜주는데  큰 도움을 준답니다.

고양이들이 좋아하고 먹을수 있는 풀이라 안심하셔도 되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