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일지

[다이어트일지#13] 홍서방 다이어트 홈트레이닝기구 스피너로 시작

by Kim's coco 2020. 6. 9.
반응형
SMALL

[다이어트#13] 홍서방 다이어트 홈트레이닝기구 스피너로 시작


오늘은 종일 노트북이도 말썽 하던일도 말썽 하루종일 마가 꼈는지...속터지는 하루였네요...하나가 꼬이니 여기서 터지고 저기서 터지고...진짜 노트북이 2층창문으로 집어 던질뻔 했어요[카앜] 기분까지 우울하고 그래서 인지 식욕까지 폭발해버리고 말았네요..오늘은 홍다이어터의 13일차 다이어트 일상입니다.

아침 저녁운동을 안하고 있어서 홈트를  시작해보았어요...아직 적응하지 못한 몸뚱아리라 10분씩 중간중간 런닝 하고 있답니다.. 이제 적응기간좀 지나고 나면 점차 시간도 늘려볼까해요!! 뭐든간에 시작이 어려운거라고...잘 하리라 믿어봅니다!!


기상

몸무게 - 82.7kg

체지방 - 29.9%


아침 약 복용 -  AM 08:39

아침식사 -  08:32

사과[1ea/186g] 견과류- 호두[11g]아몬드[5g]


점심 약 복용 - PM 13:03

점심식사  - 13:40

야채김밥[1줄]  318[kcal] 

-PM 15:20 스피너운동기구 런닝단계[10분] 좀 힘들어하네요...럴수럴수 이럴수가...종일 앉아서 일하는 시간이 대부분이라...확실히 하체가 부실하긴하네요...[쩝] 하체보다는 지구력이 딸리는듯해요... 그래도 이왕 시작하는거 천천히 늘려봐야죠!!1시간정도 할수 있는 그날이 올때까지 말이죠~:) 세상에 홈트레이닝을 할줄이야... 묵혀놨던 스피너운동기구 너만 믿어보마!!!


저녁 약 복용 - PM 18:33

저녁식사 - 19:10

쪽갈비 + 김치찌개 + 공기밥[1/2]  평소 국물있는 음식은 먹지 않고 건더기 위주로 식사+쪽갈비3쪽

-PM 19:35[지방흡수억제제/파란약] 식후 기름약섭취 [확실히 기름변봅니다] 지방흡수억제제 복용시 주의사항에 기재되어있어요..칼로리가 높은 지방이 많이 함유된 식사를 섭취했다는것이라고요....주요부작용으로 설사,지방변,지방방귀[대변을볼경우 방귀를 뀔때 기름이 함꼐 나오는 현상]이 있을수 있어서 조심해야해요[허허]


잠자기 전

몸무게 - 82.6kg

체지방 - 29.6%


확실히 다이어트는 굶어서 빼는건 몹쓸짓인거 같아요...홍서방님이도 아직까진 다이어트약을 먹고 있지만...그래도 평소 좋아하던 피자,통닭,족발,탄산음료수를 13일동안 잘 굶고 있어요...그래도 예전보단 먹고 싶다는 생각은 안든다니 다행이죠!!!

다이어트 시작전에는 홍서방님은 아메리칸스타일 저는 토종한국스타일...워낙에 저랑 식성이 달라서... 밥상앞에서 싸우는일이 일쑤였거든요...[ㅋㅋ] 그래서 전 햄볶아요[으흐흐흐]홍서방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제가 먹고 싶은 한식위주로 먹을수 있어서 완전 좋거든요....

홍서방님 미안해요!!!그래도 맛있는거 먹으면서 건강하게 빼자♡


2020/06/08 - [-홍서방 다요트일지] - [다이어트일지#12] 홍다이어터 일상 삼겹김치찜 취저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