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일지

[다이어트일지#9] 홍서방이의 다이어트 안드로메다행

by Kim's coco 2020. 6. 5.
반응형
SMALL

[다이어트일지#9] 홍서방이의 다이어트는 안드로메다행


ㅋㅋ저 어제 4주간의 잇몸치료후 드디어 부분교정장치까지 달고 끝이 났답니다.. 한 달 이후 다시 방문하라고 하네요...ㅋ사진이 상당히 좀 거시기한데.. 많이 거시기하네요... 살다 살다 교정장치하는 날이 오게 될 줄이야.... 이거 은근... 불편해요... 음식 먹기도 상당히 거시기하고... 진짜 전체 교정하시는 분들은 식사를 오찌 하시는지... 부분교정만 하는 것만으로도 세상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네요...

오늘부로 이틀째인데 자고 일어났더니 아래 앞니가 잡아 뽑힐 거 같은 느낌이에요... 6월 4일  장치 달았을 때는 3시간 이후 살짝이 통증이 올 거라 해서 무지 겁먹고 있었는데 생각보단 참을만한 통증이었어요... 장치 다는데 20분 정도 소요된 거 같은데... 부분교정이다 보니 짧게 걸린 거 같아요.. 앞으로 1년 정도 소요된다는데 아.... 진짜 벌써 빼버리고 싶어 근질거립니다..


교정전/후


기상

몸무게 -  83.9KG

체지방 - 31.9%


그래서 말이죠... 거두절미하고 홍 서방님 다이어트가 정말 안드로메다행이 되어가고 있어 보여 드릴 사진이 없어 이상스럽게도 이런 사진을 첨부하게 되었다는 건 사실이 아니라 말하고 싶지만... 사실이랍니다... [허허] 요놈의 웃음소리는 베프 친구가 웃는 소리인데 자꾸 귀에 맴도네요... [허허~긁적] 진심할 말 없어하는 거 느껴지시죠? 그래서 오늘 진짜 홍서방님의 다이어트 식전 약 복용 후 식단 리스트로 간략하게 정리하고 마무리할 거예요.. 사실은 상당히 아랫니가 불편해서 세상 오래 못 앉아 있겠거든요.. [흑흑]


아침 약 복용 - AM 07:52

아침식사 - 08:16

사과[ 1ea /152 g] 견과류-호두[10g] 아몬드[5g] x


점심 약 복용 - PM 13:12

점심식사 - 13:45

롯데리아 치킨버거 [ 141g/355kcal]

-PM 14:05 아이스 아메리카노[2/1][32kcal]

이런 식단 섭취하고 있어도 평소 때보다 음식을 더디게 먹는 습관을 들이고 있답니다.. 평소 잘 씹지도 않고 빨리 먹는 식습관이 늘 문제였는데... 하나하나 고쳐나가고 있네요..


저녁 약 복용 - PM 19:16

저녁식사 - 19:45

유여사의밥집 야채비빔밥[586kcal][다이어트 신 어플 칼로리 사전 참고]

누가 비벼줬는지 세상 맛나 보이지 않나요? ㅋㅋ그리고 홍서방님이 식단 조절을 못한 탓인 건지....이번에는 이가정의원 다이어트약 복용 중인데도 구미가 막 당기는가 봐요... 세상에 글쎄 저걸 한수저 남겨두고 다 거덜 댔더랍니다...그래도 열심히 먹고 빼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이제는 ㅋㅋ그냥 살던데로 사는것도 참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건강이 문제라서 그렇지만요...


잠자기 전

몸무게 - 84.2kg

체지방 - 30.5%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