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세계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KKday 제주도 7월 8월 할인코드 공유

by Kim's coco 2020. 7. 3.
반응형
SMALL

전세계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KKday 제주도 7월 8월 할인코드 공유해 봅니다.


KKday 제주도 상품 5%,10%할인코드 제공  


기간 : 2020.06.23 ~ 2020.08.31 [사용 기간: 2020.09.30까지]


기획전 내 하단 제주도 상품 5% 할인 

할인코드명



5JEJUGO

 

[입장권] 제주 카멜리아 힐 동백꽃 필 무렵 제주 카멜리아 힐에서 예쁜 풍경을 마음껏 감상하고 인생사진을 건져보시는것은 어떨까요? 500여 종의 동백꽃 나무 6000그루가 6만평의 넓은 화원을 아름답게 수놓고 있답니다.이곳은 세상에서 제일 동백꽃 화원으로 여름에는 단아한 수국을 감상할수 있어요!! 가족과 연인과 자유롭게 거닐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제주 반일투어 - 향기가 있는 숲 이야기 유명 관광지가 아닌 로컬이 알고 있는 비킬의 편백나무 숲을 공유해요. 야외에서 즐기는 핸드드립 커피와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한 사진은 덤입니다!!

[체험] 제주 야생돌고래 탐사[매일 출발] 제주도의 남서쪽 해안은 돌고래를 볼수 있는 최고의 명소!! 지난 4년간 누적 관측률 90% 이상의 베테랑 선장님과 함께 바다로 떠나 야생의 돌고래를 찾아보세요!! 돌고래 가족을 따라 바람과 파도를 타고 스릴을 만끽하세요!!

제주 서부 투어 - 월령포구 다이빙,스노클링 체험 제주의 서쪽바다인 에메랄드 빛 월령포구 앞바다에서 체험다이빙과 브런치까지!! 여기저기 바쁘게 오가는 일정이 아닌,하루종일 한림읍 월령리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기획전 내 하단  제주도 상품 10% 할인 

할인코드명


10JEJUGO

 

[체험] 제주 조랑말타운 카트 - 승마 체험

제주 조랑말타운은 제주 특유의 조랑말을 만나 볼수 있는 곳!! 코치의 지도를 받아 초보자도 안전하게 조랑말을 타며 제주 풍경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또한, 체험장에 설치되어 있는 카트 트랙에서 레이싱도 즐기실수 있어요!!

[체험] 제주도 그랑블루 요트

작은 여행 예산으로도 호화로운 요트 여행을 즐길수 있다는 걸 알고 계셨으려나요? kkday[케이케이데이]와 함께 그랑블루 요트 체험을 하러 떠나보세요!! 서귀포 대포항에서 그랑블루 요트를 타고 출발해 돌고래 출몰노선-주상절리 대를 지나게 됩니다.이외에도 낚시 스팟에서 직접 낚시 체험을 할수도 있으며 선상에서 맥주와 와인을 마시며 여유를 만끽하실수 있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화로운 요트체험을 즐겨 추억을 남겨보세요!!

 

제주도 추천 액티비티 

[체험] 제주 월정리해변 씽씽왕발통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전통킥보드 or 전동바이크를 타고 월정리 해안선을 따라 제주도의 푸른 바다 경치를 감상할수 있습니다. 바닷바람을 맞으며 제주 푸른 바다 경치를 여유롭게 감사하며 즐겨보세요!!

[입장권] 제주 신화월드 테마파크 제주의 핫플레이스!! 가장 큰 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켓을 미리 구매하시고 전자 바우처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시간을 아낄수 있습니다. 테마파크에는 한국의 유명한 에니메이션 라바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어 어른과 어린이 모두 재미와 매력에 흠뻑 취하실수 있을거예요!!

[입장권] 제주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로버트 리플리가 전 세계 198개국을 누비며 수집한 기묘한 사실들을 전시해 둔곳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입니다. 남녀노소 신비한 세계에 빠져보세요!!

[입장권] 제주 항공 우주박물관  정부기관인 제주 국제자유도시개발 센터[JDC]와 대한민국 공군,제주도가 공동으로 추진하는 에듀테인먼트 랜드마크 시설입니다!!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체험시설과 유익한 교육프로그램까지 선사하고 있습니다. 항공우주 분야를 향한 우리 미래의 주역들에게 꿈과 희망을 안겨주세요!!

[입장권] 제주 메이즈랜드 티켓 제주 삼다를 테마로 한 미로 테마파크입니다. 난이도에 따라 다양한 코스 선택이 가능한곳이죠!! 제주의 상징 현무암으로 제주만이 가지고 있는 이야기를 담아낸 공간이기에 친구 혹은 가족들과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 보시는건 어떨까요?

[스냅촬영] 제주 별밤 사진관 - 라이트 페인팅 사진 체험 낭만 가득한 제주도의밤,더욱 환하게 빛나는 별빛들 눈을 감고 상상해 보세요!! 반짝반짝 빛이나는 제주의 별밤을 배경을 벗삼아 인생샷을 남겨 보세요:D

[체험] 제주 스쿠버다이빙 체험 제주에 오면 꼭 해봐야 할 스쿠버다이빙 체험!! 전문가와 함께하니 초보자도 안전하게 아름답고 푸른 바다를 누벼보실수 있씁니다. 바닷속 산호초와 다양한 물고기 등 화려하고 다양한 해양 세계에 초대합니다.

[체험] 제주도 비체올린 힐링카약 체험 1만여 평의 제주도 비체올린 힐링카약 공원은 넓은 원시림을 그대로 보존하고 있습니다. 원시림 사이로 카약을 타는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제주도 할인 프로모션 페이지 [보러가기]

 

놀멍쉬멍, 슬기로운 제주여행 할인 !

제주 감성 액티비티, 찐 할인으로 즐기세요 !

www.kkda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