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요트일지

[다이어트일지#22]보령 이가정의원 다이어트 약 부작용?! 홍서방은 무증상

by Kim's coco 2020. 6. 18.
반응형
SMALL

[다이어트일지#22]보령 이가정의원 부작용?! 홍서방은 무증상 


오늘 하루  마무리들 잘하셨나요? 저는 그냥 무탈한 하루였네요!!기분도 상콤이하고 무지 맑아요!! 1분 전까지만 해도 그러했죠-부랴부랴 남은 시간 홍서방님 다이어트일지 정리하려고 카메라 사진  모바일에 옮겨 담고 보니 사진이 뒤죽박죽... 1분1초 녹아내리는 순간을 맛보았답니다..

하필..왜..이 타이밍에 그런짓을 한건지..요즘 제가 정신이 없긴 없던 모양입니다.늘 반복적인 행동인데도 스탭 한번 꼬이니 주구장창 꼬여버리네요.. 사진첩에 사진은 왜 휴지통에 들어가 있던 건지 다시 복구하느라 손꼬락 어마 무시하게 원망한 타임이였어요..순간 부들부들했답니다. 그나마 겨우 찾아서 정신 없이 사진첩 정리하고 무사 귀환했어요..몇장 없는 사진이더라도 항상 고정적으로 올리는 체중계 사진과 아침사진이 ㅋㅋ 헷갈렸나봐요...

늘상 똑 같은 가이드로 정리하려고 노력 중이다 보니.. 조금이라도 틀어지는 게 싫거든요.. 홍서방이의 22일간의 다이어트... 이가정의원 다이어트약 복용만으로도 이만큼 빠졌어요.. 오늘부로 깔꼬롬하게  80kg 달성♡다이어트를 시작하게되면서 시댁 안간지도 3주 되어가는 듯한데  오랜만에 내일 시댁 갑니다. 시부모님 얼마나 놀라실지 상상만해도 ㅋㅋㅋ 벅차네요...

홍서방님이 다이어트 시작하면 앞 숫자 7로 바뀌면 간다고 다짐하고 있던 차라  본인이 더 흥분되겠죠?! 그나저나 제가 더 많이 고생한 거 같으니 박수갈채를.. [짝짝짝] 이제 홍서방님의 일상 후다다닥 들여다봅니다.


기상

몸무게 - 80.0kg

체지방 - 28.8%


아침 약 복용 - AM 09:19

아침 식사 - 10:00

사과 [1ea/178g] 견과류 아몬드[11g] 호두[5g]


점심 약 복용 - PM 13:28

점심 식사 - 14:06

우렁각시 제육총각 뚝배기불고기+제육볶음 흰밥[1/4] 소량 고기로 살짝 포만감 느낄정도로만 섭취

14:30 [지방흡수억제제/파란약] 식후 복용


저녁 약 복용 - PM 19:38

저녁 식사 - 20:10

송주불냉면  물냉면[소량]+치킨까스[3ea] 

기름진 음식 식후 지방흡수억제제 식후 약 복용하는데 점심때 이미 먹어서 한 끼 걸렀네요.


잠자기 전

몸무게 - 80.2kg

체지방 - 28.1%


요즘 들어 홍서방님 다이어트 시작으로 해서 이 가정의원 다이어트 약 부작용관련으로 많이 유입되서 들어오시더라구요!! 홍서방이 어제부로 3주차 접어들어갔는데 아직까진 이가정의원 다이어트약 복용 하면서 피부에 나타나는 두드러기나 속메스꺼움 두통 무기력 이런 증상은 겪고 있진 않네요..아무래도 확실히 개인차는 있는거 같아요..저도 다이어트약 부작용으로 해서 많이 찾아보았는데 심하신 분 중 피부묘기증? 이란 질환으로 심한 가려움을 호소하신 분도 계시더라고요... 근데 진짜 아파 보이고 괴로워 보이긴 하더라고요...

더보기

피부묘기증 또는 피부 그림증(skin writing)은 총인구 중 4~5%에 영향을 미치는 가장 흔한 형태의 두드러기 가운데 하나이자 피부 질환이다. 물리적입 압박 하에서는 약한 피부막이 쉽게, 그리고 빠른 속도로 악화되어 알레르기와 같은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데, 일반적으로 온화하고 붉은 발진이 피부에 나타난다. 긁어서 생기는, 물체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과 혼동할 수도 있다.이 증상은 다음에 의해 유발될 수 있다:[3] 
스트레스 /타이트한 옷 착용 /손목시계 /유리 /열기 /추위 /피부에 대한 압박 /감염 출처:위키백과


그런데 딱히 저희 홍서방님은 무난하게 잘 넘어가는건지.. 평소 심한 악지성으로 인해 피부트러블이 많이 생겼는데 지금은 많이 깨끗해진거 같아요. 오늘의 홍서방님 다이어트 일지는 이렇게 마무리합니다. 모두들 굳밤 보내세요~BYE♡


 

반응형
LIST

댓글